• home
  • 브랜드 소개

브랜드 소개

패스트 프리미엄?

패스트 프리미엄(Fast Premium)은 패스트푸드와 프리미엄이 합쳐진 말로 간편함과 고급스러움을 표방하는 컵밥열차999의 핵심 포인트중 하나입니다. 나홀로 먹는 혼밥족, 맞벌이 가구의 증가는 점차 가속화 되고 있으면서도 이러한 주 소비자들의 트렌드는 고급스러움을 기본으로 혼밥, 색다른, 가성비 등 매우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컵밥열차999는 단순히 한 끼를 때우는 것이 아니라 간편하게 먹더라도 고급스럽고 다양한 맛의 메뉴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캐치하고 이를 브랜드화 하였습니다.

브랜드 방향성

다양한 유형의 테이블 구성

둘이상 혹은 가족손님은 2-4인용 테이블로 편안하게, 혼자오는 손님은 바 테이블석에서 부담없이 식사가 가능합니다.

한번을 먹어도 고급스럽고 다양하게

세계 각국의 다양한 대표 요리들을 특별한 조리레시피와 직화스타일을 통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탁월한 가격 경쟁력

고급스러운 일품요리이지만, 평균 4천원대의 저렴한 가격대의 메뉴로 어떠한 상권에서도 탁월한 가격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집이나 직장에서도 편하게

테이크아웃도 가능하여 바쁜 직장인의 점심식사 및 맞벌이 가정의 퇴근 후 저녁식사, 독신가구 등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혼밥족, 혼술족의
‘특징’

혼밥족, 혼술족이란 혼자 밥 먹는 사람, 혼자 술 마시는 사람을 지칭하며, 1인가구가 늘어나 개인주의 성향이 짙어지는 현대인의 특징을 반영한 신조어 입니다.
이런 소비 계층을 겨냥한 파생어로 혼밥식당, 혼술집 등이 있습니다.

독립한 직장인, 고시생, 기러기족, 맞벌이 신혼부부, 대학생 등
다양한 계층이 존재

식사를 하며 TV시청, 스마트폰 등을 주로 사용하는 사람

간섭 받는 것을 싫어하며
자기만의 시간을 중요시 하는 사람

예전에 비해 당당하게
혼자 먹지만 붐비는 식당에서
혼자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는 망설이는 마음이 있는 사람

인테리어 컨셉

컵밥열차999는 경춘선이 시작되는 서울시 중랑구 상봉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컵밥열차999는 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철도 여행의 중심지에 위치한 만큼 기차 여행을 컨셉으로 삼고 있습니다.

기차여행의 추억

어릴 적, 설레었던 기차여행의 추억은 누구나 하나씩은 갖고 있을 것 입니다.
특히 식당칸에 앉아 바깥 경치를 구경하며 먹는 음식의 맛은 고급 레스토랑 부럽지 않는 맛입니다.
‘컵밥열차999’의 인테리어는 고객으로 하여금 아련한 추억을 상기시켜 마치 식당칸에 앉아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 -